고객센터

상담 문의

카카오톡 상담 가능 시간은 09:00 ~ 18:00 입니다.

상담문의에 참고해 주세요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자주묻는 질문
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매주 서비스란?

    매주 서비스란, 주마다 1회씩 총 월 4회가 제공되는 서비스로, 각 회당 서비스는 해당 주 안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
    ※ 월 4회 중 2회차 이상 취소 시, 자동으로 격주 요금 및 서비스 진행이 적용되며
    추가 결제가 진행됩니다.
    ※ 단지에 따라 변경 가능 요일이 상이합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격주 서비스란?

    격주 서비스란, 2주마다 1회씩 총 월 2회가 제공되는 서비스로, 각 회당 서비스는 해당 주 안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
    ※ 단지에 따라 변경 가능 요일이 상이합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4,50평형대인데 서비스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▶ 서비스 과정 ( 월 4회 / 매주 )
    1회 : 큰 욕실
    2회 : 작은 욕실
    3회 : 큰 욕실
    4회 : 작은 욕실
    
    ▶ 서비스 과정 ( 월 2회 / 격주 )
    1회 : 큰 욕실
    2회 : 작은 욕실
    
    더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"호텔리브"를 통해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
    [ 상담 가능시간 ]
    (월/화/수/목/금) (09:00~18:00) 상담이 가능합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용품을 따로 챙겨드려야 하나요?

    호텔리브에서는 서비스 제공 시 사용하는 제품은 직접 가져갑니다.
    
    ▶ 일회용품 ( 장갑. 수세미, 타월, 봉투 ) : 사용 후 모두 폐기
    ▶ 솔 ( 전동솔, 큰솔, 작은솔, 관솔 ) : 사용 후 모두 소독 진행
    ▶ 청소도구 ( 헤라, 스퀴지 ) : 사용 후 모두 소독 진행
    ▶ 인체에 무해한 세제 : 적당량만 사용 ( 냄새X )
    
    건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
    일회용품 사용 및 매회 서비스 후 소독을 진행합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욕실 청소 서비스 범위가 궁금해요.

    ▶ 서비스 범위
    - 욕실 전체 ( 거울, 수도꼭지, 샤워기, 샤워부스 등 )
    - 욕실 바닥 물기 및 오염물 제거
    - 비데 외부청소
    - 하수구 및 환풍기
    
    ▶ 주기적 관리 
    1) 벽, 하수구
    2) 샤워기 호스, 비데 탈거청소, 세면대 하수구
    3) 샤워부스, 프로파일, 샤워부스 프레임
    
    * 주기적 관리는 1개월 주기로 관리합니다.
    
    ▶ 서비스 제외사항
    - 오래된 곰팡이
    - 접착 오염, 염색/변색 사항
    - 자연건조 가능한 욕실 벽의 물기 제거
    - 천장 ( 상황에 따라 일부 가능 )
    - 수납장 일체
    - 선반, 개인욕실물품 ( EX. 욕실매트, 커튼 등 )
    
    ▶ 서비스 중단(불가)사항
    - 서비스 전 또는 서비스 진행 중
    수도/샤워기/하수구/변기 고장 시 서비스 중단
    
    ※ 서비스 중단 시, 해당 서비스에 대한 환불이 진행됩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격주나 매주 외에 다른 주기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?

    호텔리브는 주기적인 욕실 관리를 통해 항상 깨끗한 욕실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
    최소 제공 횟수인 격주 서비스로 깨끗한 욕실을 유지해보세요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변색되거나 오래된 곰팡이도 깨끗히 제거가 되나요?

    호텔리브에서는 인체에 무해한 세제들만 사용합니다.
    따라서 자극적인 세제만큼의 1회성 효과가 눈에 띄지는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
    1~2회 진행만으로 완벽한 제거는 어렵지만
   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제거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한 달에 한번만 받고 싶어요.

    호텔리브는 주기적인 욕실 관리를 통해 항상 깨끗한 욕실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
    최소 제공 횟수인 격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서비스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서비스 시간은 욕실 규격 및 운영단지마다 상이하므로,
    카카오톡 채널 "호텔리브"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    
    ▶ 평균 서비스 시간 : 30평 기준 약 50분 ( 욕실 2곳 / 1곳당 25분 )
    40평이상 기준 약 50분 ( 욕실 1곳 / 1곳당 50분)
    ▶ 홈프로 휴게시간 ( 12~13시 / 16~17시 ) 서비스 불가
  • 서비스 - 욕실청소

    욕실 청소 서비스는 단지별로만 가능한가요?

    호텔리브의 서비스는 단지별로 제공됩니다.
    
    그 이유는 홈프로님의 이동시간을 줄여
    동일 단지 내 많은 고객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함입니다.
    
    또한, 단지별로 40명 이상의 서비스 이용 고객 수가 확보되어야
    해당 단지의 서비스 유지가 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
    다만 단지 수가 적은 아파트의 경우, 타단지와 함께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
    본사 내부 검토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